#단독 #차량포함 #왕복픽업 #주중요금 #공항에서 1시간 30분 #마닐라골프 #2인라운딩
[마닐라 근교] 포레스트힐 골프장 18H / 왕복픽업 차량 포함 - 평일
만족도 : 98.82 (17 리뷰) | 판매수량 : 352
1 인 104,5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포레스트힐 골프장은 동부지역 골프장들 중에서도 멤버 관리가 가장 철저하기로 유명한곳

site-ma-s

Highlights

- 마닐라 지역 왕복 단독 픽업차량 포함
- 클럽하우스, 드라이빙 레인지
- 퍼팅그린, 레스토랑
- 프로샵, 락커룸
- 샤워장, 사우나
- 자쿠지, 농구장
- 테니스장, 수영장
- 연회장 등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예약진행 시 선택하시는 시간은 티오프 시간으로 호텔 픽업시간은 티오프 시간에 맞춰 배정됩니다.
 

일정(Itinerary):

- 숙박 호텔픽업(마닐라내 호텔/말라때,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골프장 도착 후 티오프 진행.
- 골프 종료 후 호텔 드랍
 

여행 추가정보

- 3인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 티오프 인원에 따라 차량이 배정됩니다.
- 차량은 단독 차량으로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습니다.
- 3인 이노바 차량, 4~6인 밴차량, 7~8인 15인승 차량
- 27홀이상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별도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독 픽업 차량 (차량, 유류세, 톨게이트비용, 운전기사)
- 그린피
 

불포함사항:

- 카트피(Golf Cart Fee)
- 캐티피(Caddie Fee)
- 기사수고비 팀당 500페소(10달러)/기사 식대 300페소
- 가이드
- 매너팁
- 보험
 

준비물:

- 개인비용
- 골프장비
 

기타 안내 사항:

- 왕복차량과 그린피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현지에서 보험, 카트피, 캐디피를 직접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 캐디피, 카트피, 보험료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투어설명

site-ma-s 

[마닐라 근교] 포레스트힐 골프장 (Forest Hills Golf & Country Club) 18H

 
 주소   Brgy. Inarawan, Cogelo, Antipolo City, Philippines
소요시간  1시간 30분(마닐라 국제공항 출발 시)
총 전장  7,102 Yards(닉클라우스) / 3,373 Yards(파머)
코스 규모  27 Holes(닉클라우스 : 18 Holes, Par 72 / 파머 : 9 Holes, Par 36)
휴무일  월요일
 
홀수 18홀 27홀 36홀
캐디피 P600 P1000 P1200
골프카트 P800 P1200 P1600
보험 P150
 






포레스트힐 골프장은 동부지역 골프장들 중에서도 멤버 관리가 가장 철저하기로 유명한곳으로 아무나 회원권을 살수있는 것도 아니고 회원으로서의 자격 심사를 거치는데도 몇 개월이 소요되는 곳이다.

골프코스의 관리상태도 최상을 보이는데 최근에 새로 잔디를 깔아서 PGA대회가 열리는 어느 골프장에도 비견 될수 있을 정도이다.

■ 코스 설명
포레스트힐 골프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홀은 파4의 11번 홀인데 티 마운드가 산 정상에 있고 그린은 저 밑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거리감을 상실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옆으로 강이 흐르고 전경이 뛰어난 포레스트힐에서도 최고라는 평을 받고있다.
그린이 빠른 편이지만 한국과 비슷하여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 코스설계자
잭 닉클라우스(Jack Nicklaus), 아놀드 파머(Arnold Palmer)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규정 확인>>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네.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면 확정후 바우처가 발송됩니다.

네 간혹 비가 많이 올 경우에 우천으로 인한 라운딩 중단이나 취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단의 경우 잠시 대기후에 이용이 가능하시고, 취소의 경우 몇 홀까지 이용하셨느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4홀이상 라운딩을 마치셨다면, 환불 및 재 라운딩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3홀까지 도셨다면, 리셉션에서 레인체크를 요구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클럽에 따라서 레인체크를 발행하지 않는 곳도 있으며, 레인체크 발행이 안된다면 저희 역시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캐디피와 별도로 캐디팁을 챙겨주시게 됩니다. 필리핀은 한국과 달리 1인 1캐디 제도를 운영합니다.

그로 인해서 나를 담당해 주었던 캐디에게 소정의 수고비를 주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팁의 금액은 100-200페소가 적당합니다.

그러나 팁에 개념으로 너무 고마우셨다면 더 주셔도 무관합니다.

그린피 외의 식음료 값으로 비용을 받는 것으로 골프장에 따라서 300-500페소 정도를 받고 있습니다. 라운딩시 반드시 소비해야 하는 금액으로, 이용하지 않으시면 환불이 안되니, 그늘집이나 클럽하우스 등에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즉, 라운딩 중에 컨슈머블 범위 내에서 소비하고 초과되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소멸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컨슈머블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도 있으나, 라운딩시 음료수, 커피 한잔 정도 소비해 달라는 로컬 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필리핀 골프장은 반바지는 허용합니다. 그러나 폴로셔츠(칼라셔츠)는 필수로 입으셔야 합니다.

또한, 클럽하우스 내에서 슬리퍼와 쪼리 착용은 안됩니다.

2인이시면 4인으로 해주시면 되고, 3인이시면 6인으로, 4인이시면 8인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18홀 그린피를 인원으로 곱하고 + 차량을 한 금액을 인원별로 나눈 것이라 

18홀 2번에 해당하는 2인 비용으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식사를 하시고 일정이 조금 길어지셨다면, 기사님께 시간당 100페소 정도의 추가 운임을 지불해 주시면됩니다. 순수한 기사님의 오버타임(초과근무 수당)에 해당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저희는 유일하게 차량을 12시간 기준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골프장 --> 호텔 동선 안에서의 추가 방문지는 추가유류비 등 없이 12시간 내에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12시간의 기준은 호텔에서 픽업한 시간부터 카운트 됩니다.

즉, 오전 7시 호텔 로비에서 기사님을 미팅하셨다면, 오후 7시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약시간은 티오프 시간입니다. 호텔의 위치에 따라 픽업시간이 상이하니, 바우처의 픽업시간을 참고해주세요.

고객 후기

17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기사님이 체크인 등을 도와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by 이성일 / 2025-01-02

매번 풀빌라에서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만 이용하다가 이렇게 싸게도 가는구나 싶어서 연락 드렸었는데, 한국인 가이드도 없고, 따로 헬퍼도 없다고해서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그런 비용을 줄여서 이런 가격이 나온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어찌하냐? 그랬더니 운전기사가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말씀대로 운전 기사가 가이드 역할을 해주고, 맛집도 추천해주고 했습니다. 엘머? 라는 기사였는데 한국에서 몇년 일을 했었따고 하더군요. 운전도 잘하고, 한국인 마음을 알아서 그런가 웃음 코드를 만들어 주어서, 4일 라운딩 하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아주 편리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by 한덕수 / 2024-12-13

다른 여행사 통해서 두어번 이용했었는데, 차량을 따로 구해야 하고, 또 그렇다고 싸지도 않게 파는데, 한번은 차량 못구해서 애먹은 기억이 있어서, 언제부턴가 투어파이브에서만 이용합니다. 게임을 좋아해서 자주 마닐라 왔다갔다 하는데, 여기만한 곳 없으니 꼭 기억하셨다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후기도 잘 쓰지 않는데, 이번에도 너무 잘 챙겨주셔서 5번 이용 만에 작성합니다. 늘 이용하고 있으니... 감사합니다.

마닐라시내에서 가까워서 라운딩하기 좋았어요.

by 김정호 / 2024-11-13

필리핀 세부, 클락도 자주 다니는데, 골프 라운딩 후에 식사 맛있고, 마사지 잘하고 또 이차 하기 쉬운데는 마닐라 빼곤 없더라구요.

영어가 통하니 아무래도 가이드 없이 현지인 기사님과 다니기도 좋고 했습니다. 다음에 또 가냐고 물으면, 당연히 가야지요..

내년 2월에 저희 모임에서 20명 데리고 가겠습니다. 그땐 더 신경써 주세요.

100점 만점에 100점

by 서영석 / 2024-11-01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락카도 좋았고 신발도 닦아주고 어느것 하나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기사님이 알아서 다도와줘서 좋았습니다.

by 강수혁 / 2024-09-02

타 여행사 통해서 클락이랑 다녀왔었는데, 처음에는 가격이 싸 보이는데 결국 공항 픽업비용도 200불 받고, 캐디피로 50불씩 일인당 받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쓸때 없는 소리하는 한국인 가이드 없이 우리끼리만 다닐 수 있는 상품을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기사님이 백드롭이랑 레지스터 도와주고, 카카오톡으로 여행사와 상담하고 기사 부르고 하고 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마닐라 와서 친구들이랑 한잔 할때도 차량을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 착한 상품도 있더라구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