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290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호텔까지 데릴러 오시고 다시 내려주시고

by / 2024-10-13

호텔 로비에서 미팅하고, 투어가 끝나면 다시 호텔로 데려다 줍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계셔서 식사도 푸짐하게 준비해 주시고 맛도 있었고 좋았습니다.

제가 그랩으로 첫날 저 일정으로 다녀보다가 길에서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by / 2024-10-09

제가 그랩으로 첫날 저 일정으로 다녀보다가 길에서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그냥 여기서 예약했습니다.

그랩도 한곳 갈때마다 만원 가까이 나오던데, 뭐 차 한번 부르면 10분 이상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여행와서 시간이 금인데 차량 빌려서 다닐껄 하고 후회하곤 바로 그날 다음날 투어로 예약했습니다

친절한 알마니? 가이드가 여기저기 데리고 다니면서 구경시켜주고 한국사람처럼 한국말도 잘하고 해서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1인 투어도 가능하다는게 정말 감사했습니다. 차량이랑 가이드, 점심까지 주시고 저 가격 실화입니까?? 

안경원숭이 귀여워요%%

by / 2024-10-05

안경원숭이는 낮에는 잠을 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가끔 깨어있는 친구들이 있어서, 가이드가 여기 봐보라고 해서 봤더니 눈을 뜨고 있더라구요^^

골프채는 조금 그런데 오전에 가면 고를수 있어요.

by / 2024-10-05

대여채라 썩은채가 있긴데 첫날은 좋은 채가 걸려서 좋아라 했는데, 늦잠자고 10시 라운딩했더니 이미 오전에 좋은거 가져가셔서.. 

힘들었네요.ㅋ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서비스 마사지로 받고 두번 더 왔다갔습니다.

by / 2024-10-04

가족 여행으로 12명이 다녀왔는데요. 금액 이벤트로 4명 서비스 마사지 받고 너무 좋아서 2번 더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가 왜 이렇게 좋은데 놔두고 큰돈 들여서 마사지 받냐고 하시면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가격이 착하니깐요!! 

공항 샌딩날 이용했는데 좋았어요.

by / 2024-10-04

7명이 이용한 투어였습니다. 단독 투어로 진행해주셔서 편안히 다녀왔구요. 친구가 말룸파티 피크닉(?) 장에서 현지 양주를 시켜서 모두가 꽐라가 되서 공항 앞에 있는 에이스 라운지에 도착해서 샤워하고, 한강 라면으로 속 시원하게 해장 하였습니다.

혼자 가도 부담없는 골프장
투어 2개와 마시자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

by / 2024-10-03

하루를 알차게 보냈습니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그리고 공항에 드롭까지 해주셔서 마지막날 샌딩팩처럼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편안하게 마사지 받고 쉬다가 귀국했습니다.

by / 2024-10-02

라운지에서 마사지 30분 받고 즉석 라면 하나 먹고 잠깐 라운지 의자에 누워있다가 왔습니다. 대략 1시간 20분 정도 있던거 같은데, 피로가 싹 풀리고, 저녁 식사를 간단히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김밥이랑 김치찌개도 배달이 된다고 하는데, 마사지 시작 전에 주문해 두면 마사지 끝나면 차려져 있더라구요. (다른 손님 참고)

아레나 콘서트 갈꺼면 꼭 여기서 하세요!

by / 2024-10-02

아레나 말라본 콘서트 장에 가려고 급하게 알아보다가 다른 분도 다른 가수분 팬으로 다녀온 후기가 있어서 투어파이브에서 예약했습니다. 그분이 그랩도 알아보고 했다는데 가망이 아예없었다고, 투어파이브는 바로바로 답변해줘서 너무 안심되었다고 했었는데 역시. 밤에 무서울까봐 렌트카 한거였는데,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차량도 시원해서 잘 보고 안전하게 호텔로 왔습니다. 앵콜까지 잘보고 왔네요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