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원성자 / 2019-04-11
꿀잼!! 온몸이 더러워 졌지만, 이게 진정한 오프로드 아니겠습니까?
by 이현국 / 2019-04-11
가이드 팁을 챙겨줬어야 했는데 ㅠㅠ 달라는 소리도 안하고 타이밍이 언제 주는지 몰라서 ㅠㅠ 다음엔 차라리 투어 중간에 걷어 주는게 나을듯해요! 고마워요 원빈!!
by 이혜련 / 2019-04-02
조셉의 인생샷 그리고 저보고 너무 이쁘다해서 너무 민망요^^
나한테 시집 올래??
by 오성진 / 2019-04-02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가는 길이 이렇게 험하다는걸 몰랐다. 처음에 친절하게 맞이하는 직원들과 한국인 사장님?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편리하게 수속을 받고 진행하였다. 그러나 조인밴으로 진행하다보니 뒤에 나오는 손님들을 대략 10분 정도 기다린듯 하다. 이런 대기시간도 없이 가고 싶다면 조인을 하시길 추천다. 서비스나 친절도에서는 100점을 주고 싶다. 하지만 대기 시간. 나의 소중한 10분이 날아갔기 떄문에 4점으로 마무리한다.
by 한성수 / 2019-04-01
이전까지 사우스웨스트만 이용하다가 처음으로 이용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우스웨스트가 워낙 큰 회사라 직원들을 찾은 것도 쉽고 했고, 서비스도 크게 나빳던건 아닌데 약속을 잘 안지켜서, 이번에 한인 업체와 투어파이브를 믿고 이용했습니다.
여기 에이스도 공항에 큰 현수막으로 찾기 쉬웠고 직원들도 여럿이 대기하고 있어서 편했습니다. 샌딩시에도 호텔로 마중을 미리 나와있어서 이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사우스웨스트는 하념없이 기다려야 했떤 기억이 있거든요.
미리와서 짐을 챙겨주는 모습이 작지만 섬세했습니다.
by 손준호 / 2019-04-01
바나나보트와 다른 짜릿함이였어요.. 파도를 그대로 몸으로 느껴지게 되는 물의 촉감을 느낀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너무 신나고 익사이팅 했습니다.
방향전환이 일단 너무 빨라서 그게 매력이였던거 같습니다.
by 오지현 / 2019-04-01
너무 즐겁게 잘다녀왔습니다. 영상도 잘 해주셔서 고마워요.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by 이혜연 / 2019-03-22
친구들과 함께 보라카이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다이빙을 히고 싶어 여기저기 연락을하며 알아보는 도중 써니씨의 블로그를 통해 연락을 하게 되었는데 가격은 여기저기 다 비슷 비슷하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너무 친절한 써니씨의 답변에 여기에서 다이빙을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체험&펀 다이빙만 하고 다이빙을 할 계획이 없었는데 다른 친구들보다 여행일정이 2일 길어 뭐할까 생각하는 도중 보라카이 딥 다이빙중(약32m) 난파선 포인트가 있다는 써니씨의 말에....홀려버려 어드밴스 자격증을 따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세부에서 오픈워터를 자격증을 취득할때는 거의 돈만주면 따는 느낌으로 배우고 왔었는데 여기서 써니쌤의 훌륭한 지도와 무엇보다 안전을 우선시 하며 교육을 하셔서 아무런 문제 없이 어드밴스 교육과정을 완료 할수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모두 한국으로 떠나고... 혼자 남은 저에게 친구가 되어 주었고 써니쌤의 지인분들과 함께 저녁식사에 초대 해주셔서 타지에서 외롭지않고 즐겁게 여행을 마무리 할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행의 필수인 인생샷!!!!
다이빙을 하는동안 써니쌤의 남자친구 분이 들고 있는 몇천만원짜리의 수중 카메라(써니쌤꺼) 이게 진짜... 대박이에요 교육기간동안 모든 포인트에 같이들어오셔서 이쁜 뷰나 산호 등등... 인생샷이 나올때까지 찍어 주신답니다 ㅎㅎ
by 한서윤 / 2019-03-18
제가 씨푸드를 먹지 못해서 남자친구만 씨푸드하고 저는 일반형 했는데. 이렇게 잘 먹을줄 알았음 골드형 해서 두 마리씩 먹게해줄껄 하네요!
얼굴만한 커다란 알리망고 먹는 모습만 봐도 즐겁더라구요!
저 역시 잘 먹었습니다
by 오정은 / 2019-03-16
사실 스크럽이 두번이 필요할까 했는데~
ㅎㅎ우리나라 처럼 때를 미는건 아니어서~피부가 매끈한기분이고 몬가 영양주는 느낌~
시간없어서 두번이걸로 한건데~다음에는 1일1마사지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