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송성민 / 2019-05-01
픽업시간에 맞춰서 잘 왔고, 현지인 가이드가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투어파이브도 바로바로 문의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by 권영미 / 2019-05-01
귀차니즘 남편에게 액티비티 하자고 했더니 어디서 찾아서 픽업되는 업체를 찾아왔네요. 가격도 더 저렴한데 픽업도 제공해준다고해서 불안했지만, 헐.. 가이드가 호텔로비에서 대기 그리고 차량이 슝... 와서 데리고 갑니다. 이래도 남아요?? 다른데들은 그냥 모이라고하던데.
게으른 남편덕에 편안한 업체 찾아서 감사요!! 언니가족도 다음달에 가는데 추천하겠습니다.
by 김원섭 / 2019-05-01
저같은 저질 체력은 딱 스노클링 두번 하고 방전! 그 두번은 정말 신나게 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체력 키워서 다음에는 마지막까지 하겠습니다. 지난번 파티호핑을 진행했는데 그냥 스노클링은 한번밖에 안하고 배에서만 있고 시끄러워서 미스터보라카이 신청했는데 투어는 만족! 음식도 만족!, 나만 나의 저질 체력에..ㅠㅠ 다른 분들은 어찌나 잘 노시는지..ㅠㅠ
by 김상수 / 2019-04-29
마닐라 출장이 잦은데 거기서는 일시 중단되었다는 쇼가 더이상 열릴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볼 기회가 없었는데, 보라카이에서는 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경다녀왔습니다. 공연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건 저만 즐거운건 아니였다 봅니다.
by 현정미 / 2019-04-28
당일 예약이라 불안 불안하게 갔는데 잘 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비행기안에서 예약하고 가느라 결과를 못 받았는데, 도착하니 문자와 카카오톡, 이메일까지 바우처와 이용방법 등 잘 알려주시고, 갑자기 예약해서 불안한 마음이 싹.. 귀국시 유일하게 호텔에서 픽업해주는 업체라 또 만족!!
by 송진우 / 2019-04-27
여자친구랑 손 꼭 잡고 바람과 석양을 보면서 미래를 이야기 했습니다.. 다음엔 부부가 되서 오겠습니다
by 채명수 / 2019-04-22
카와스파라는 것을 체험해보려고 다녀왔습니다. 마사지까지 1시간이 들어서 힐링한 느낌으로 왔습니다. 기사님께 유류비 조금 더 드리고 주변관광도 했는데 좋았습니다.
by 김유현 / 2019-04-20
보라카이를 매년 방문하는데 이번에는 보라카이 폐쇄로 그 다음해에 가게되었습니다.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해서 오래간만에 탔는데 전에 보았던 녹조가 없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봐도 보였던 녹조가 헐... 두테르테 욕했는데 이건 잘한거 같기도 하고 장단점이 있겠죠.
by 김지호 / 2019-04-18
건기에 해당해서 계곡에 물이 부족해서 튜빙을 못했네요. 그래도 너무 즐겁게 투어를 했습니다. 그래도 다이빙같은건 할수 있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by 권혁준 / 2019-04-17
보라카이에 카와스파 티비에서 보고 검색하다가 우연히 찾은 투어! 감동이었습니다!! 또 갈께요! 마사지도 잘해서 완전 힐링 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