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613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by / 2019-06-01

친절한 기사, 그리고 깨끗한 차량 감사합니다.

아.이런게 스톤마사지구나~

by / 2019-05-30

사실 스톤 처음이었어요. 뜨거운돌가지고 한데서 무섭고~그랬는데 앞으로는 스톤만 받을것 같네요. 너무 시원한 느낌이고 뜨겁다하면 조절해주니 걱정 없어요. 

제 이름을 들고 떡하니 계시네요!

by / 2019-05-30

안전하게 운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도 차에서 편안하게 잘잤습니다. 말룸? 기사님 고마워요

팁을 100페소밖에 안가져갔는데.. 미안하네요..

by / 2019-05-29

투어파이브에서 100페소씩만 가져가라고해서 그것만 줬는데 미안하기도 하고 더달라고 하는데 돈도 없고 난감했습니다. 조금더 가져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내용은 좋았습니다.

오전에 시작해서 오후에 끝나는 하루 코스!

by / 2019-05-28

미리 예약해야 되는 투어로 유명해서 직접 가보려고 찾아보다가 관광청 사무실 갔다가 트라이시클 타고 가면 가격이 더 비싸져서 그냥 여행사 통해서 다녀왔는데 재미있었습니다

더운거 빼고는 최고로 만족했던 투어 입니다.

by / 2019-05-27

뜨거운 날에 하기에는 조금 더운 투어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구석구석 보라카이를 들여다보고 사진촬영해 주는 투어가 어디도 없으니 그 점에서는 100점 만점을 줄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보라카이의 교통시스템이 모두 오픈마인드라 달릴때는 괜찮은데 서있을때는 더우니 얼음물 하나 준비하면 좋습니다. 시티몰에서 대기 중에 구매하시면 좋아요. 물론 투어 중에 망고주스도 줘서 좋습니다.

가이드에게 식당 추천해달라고 하면 잘해줍니다.

by / 2019-05-27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알고 있었는데 현지가이드 제럴드가 함께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맛집 추천도 해주고. 무료가이드도 받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인 매니저가 샌딩을 직접 와서 도와줬네요! 와우!!

by / 2019-05-22

늘 있는 일은 아니라지만, 샌딩에 한국인 매니저가 함께 동행해줘서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온느낌이였습니다.

보라카이 출장이 있어서 이동하는 김에 같이 하셔따니만 정말 든든... 후기에는 그런거 올리지 말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만족했으니 올려야죠. 늘 동행은 아니라니 참고하세요. 상품 설명에도 현지인이 동행한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골드형과 일반형 혼용도 됩니다. 코스도 동일!!

by / 2019-05-22

저희 와이프는 씨푸드 못먹어서 와이프만 이거 하고 저랑 친구들은 골드형 했는데 코스랑 다 같고 식사에 씨푸드 추가 메뉴만 달랐습니다.

씨푸드를 좋아해서 저희는 와이프것도 그냥 골드형 할까 하고 후회 했습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by / 2019-05-21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가이드가 유쾌하여 모두 유쾌하였습니다. 그런데 여행중 찍어주신 사진은 어디서 받나요?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