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김민정 / 2019-06-08
튜빙이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이제 6월부터는 된다고해서 얼마나 즐겁게 하고 온지 모릅니다. 한국에서 하는 내린천 액티비티는 우리가 모두 힘들지만, 튜빙은 현지인 가이드가 다 끌어주고 옆에서 1대1로 케어해줍니다. 고맙고맙11
by 송민지 / 2019-06-07
엄마랑 여행가는데~요걸 똭 예약해 두셨더라는~ㅎㅎ남편 땡큐~
by 김현우 / 2019-06-07
여럿이 타는 타 업체 상품이 1인 15불이라 사실 망설였던건 사실입니다. 한화로 하면 만원이상차이나는데, 뭐 둘이 타면 얼마나 좋냐 하고 있었는데 로멘틱이라는 말이 딱 어울립니다.
일단 타 업체와 달리 호텔 픽드롭을 해줘서 대박 편하게 다녔습니다. 그리고 둘이 분위기 있게 탑승하고 사진도 찍어주니 뭐 두말하면 잔소리죠! 감사합니다.
by 마재국 / 2019-06-05
애들친구가족과 갔는데 이거 한번 꼭 태워주고 싶어서 갑자기 예약했어요.스벅에서 커피한잔하고 미팅해서 아이들 태워주고 생각보다 시간 길더라고요. 가르쳐주시는분이 세워도 주고 앉혀주고~보드 이뻐서 사진 너무 잘나와서 인생사진 건졌어요~ㅎㅎ
by 조민지 / 2019-06-05
아침 8시반 호텔로비에서 미팅해서 스노클링.생각보다 괜찬았던 점심식사하고 또한번 스노클링. 보트내려서 샵에 데려다주니 딱 준비된 마사지~하루가 기네요~
by 원현지 / 2019-06-04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페러세일링. 일단 하와이보다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좀 무거워서 3명이 못탈줄 알았는데, 역시나..ㅠㅠ 추가비용 발생할줄 알고 준비했는데, 그냥 진행해준다고 하시네요.. 저 괜찮은데... 아무래도 무거워서 그렇다고 하면 그럴까봐 그냥 진행해준다고 한건가봐요.. 역시 배려심 갑!! 갑!!~ 또 갈께요. 레이난 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by 황재민 / 2019-06-01
블로그 검색하면 다들 작업한 것들만 있어서 진정성이 없었는데 뒤로 넘기다 보니 정말 투어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발견,, 그리고 미스터보라카이를 찾아보았는데 역시 감탄! 이용해서 더 감탄...
뜨거울줄 알았던 카와스파! 따듯해서 나오기 싫던데요. 우리 딸은 나오기 싫다고 울어서 부끄러웠습니다. 다행이 미스터보라카이 스탭들이 배려해줘서 딸이 실컷 즐기다가 왔습니다.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요.
by 이재민 / 2019-06-01
백숙 되는거 아닌가 하고 들어갔는데 ㅋ 따스하니 좋네요. 여자친구랑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좋고! 감사요
by 한민정 / 2019-06-01
오래간만에 떠난 해외여행, 남자친구가 체험다이빙 해본다는거 저는 씨워킹이 더 좋고 저렴해서 이걸로 했습니다. 물론 다른 지역에서도 해봤는데 하는 방식은 비슷한데, 물고기도 많았고, 동남아 특성상인지 여기 직원들이 친절한건지 너무 친절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아, 픽업샌딩이 된다는게 큰 매력이였습니다. 호텔이 디몰에서 멀지 않았지만, 사실 나오는게 귀찮았는데 투어 끝나고 디몰에 내려서 놀다가 가니 좋더라구요.
by 황정민 / 2019-06-01
감동 먹었잖아요! 18인승 한대 보다는 11인승 밴 두대가 편하실꺼라고. 투어파이브에서 변경 요청해서 해뒀다고 하더라구요.
참.. 이런것 까지 신경 써줄필요 없잖아요!! 감사해요..ㅠㅠ 늘 감동 받고 삽니다. 투어내내 모든 서비스 만족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