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송은지 / 2019-06-20
사실 밥이나 먹고 마사지 한시간이 들어있으니 완전 기대는 안했는데~호텔픽업도 해주고 밥도 괜찬고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라면을 주니 그것도 짱이었음. 맥주도 그냥 피쳐로 있어서 내가 다마심~강요하는것도 없고 마사지샵까지 드랍해주니 하루 알차게 보낸기분이네요.
by 김경미 / 2019-06-20
저렴하고 좋았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다들 친하게 지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식사도 너무 맛있고, 무제한 맥주는 아닌거 같지만, 식탁위에 깔아주신거 다 못먹어서 죄송하네요
by 김미영 / 2019-06-19
여러번왔었는데 이번에는 이거랑 마사지만 예약했어요. 변함없는 친절함에 카톡안내도 너무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게요.
by 강은정 / 2019-06-18
두군데 모두 족욕을 해주는데~
이게 좀 신의 한수인듯~남편이 이렇게 좋아할줄 몰랐네요~ㅎ
by 문유미 / 2019-06-16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금액이 싼건아니지만 가격만큼 좋더라고요~마사지도 너무잘하고 저는 스크럽이 좋더라고요. 자쿠지시간은 처음에는 엄청 기분좋은데 나중에는 언제나가나~햇다는~그래도 피부에 좋다니 참았다는^^너무 좋고 이순간에도 또하고 싶네요.
by 정경아 / 2019-06-15
칼리보 공항에 내려서 보라카이로 버스타고 가는 동안 뭐하고 보낼까? 싶을 정도로 아~~무 계획이 없었지만, 휴양지 여행은 처음이었던 저에게는 보라카이 섬을 보는 순간 내가 지금 여기에 와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 가득하게 했었어요.
6월 초 보라카이는 우기 바로 직전이라 날씨도 무덥지 않았고, 보랏빛을 띄는 붉은 노을도 아름다웠고, 솔솔 부는 바람까지 모든게 조화로웠어요. ‘
고민 끝에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스쿠버다이빙을 체험형으로 신청했어요!!
바다 속의 세계, 직접 보고 싶잖아요?
사진이나 영상 보면 너무 예쁘고 제 주변에서도 취미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분들이 있어서 들은 이야기가 많았어요.
아침 10시부터 간단한 교육을 받고 단체사진도 찍고 설정가득 담긴 영상을 찍으면서 바다로 출발!
by 김수현 / 2019-06-12
호핑하고 마사지는 보라카이의 기본중에 기본이죠. 3시마사지 예약하니 호핑끝나고 바로 데려다주니 편하네요.
by 권소진 / 2019-06-11
음식이 너무 깨끗하게 나와요. 거기다 맛도 좋고.. 알리망고 게도 너무 좋았고, 헐.. 라면 준다는 말은 왜 안써둔거래요? 라면 주면서.. 뜨끈한 라면 너무 좋았습니다. 소문 많이 낼께여./. 목숨걸고 사진 찍어주는 스탭들에게도 엄지척!!
결론 : 1. 음식 너무 맛있음! (특히 큰 생선과 알리망고, 꼬치)
2. 라면이 왜나옴?? 너무 만족함! 포함사항에 써주세용
3. 사진 대박 잘찍어줌, 인생샷!! 이것도 포함에 써주세요. 좋은건 공유하는 넓은 마음!
또갈께요!
by 채태기 / 2019-06-11
조금 불편한 우리팀을 잘 인솔해줘서 고맙습니다. 저희는 농아 그룹입니다.
by 권영희 / 2019-06-10
저희 동생의 소개로 믿에 영미가..제 동생입니다. 제 딸이 7살인데 탈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예약후 상담원에게 물어봤더니 늦은시간임에도 답을 해줘서 가능하다고 탑승예약하고 투어지가서 저희 남편이랑 셋이 나란이 타고 올라가니 더욱 즐거웠습니다. 제 딸이 또 타자는거 내년에 또오자 하고 말았는데요. 다음에 또 올테니 서비스 좀 챙겨주세요!! ㅋㅋ 저는 팁을 가이드에게 많이 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