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인승 승합차(밴)으로 마닐라를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기본 12시간 기준, 기사팁, 기사 식대, 유류비, 톨게이트비용, 주차비 등 별도
- 15인승 승합차(밴)으로 마닐라를 편안하게 여행하세요!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원하시는 일정 진행
- 일정 종료 후 드랍
- 마닐라에서의 차량은 반드시 기사가 동행합니다. 자가 운전은 불가능합니다.
- 하루 12시간 이용 기준이며 늦은 저녁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차량 이용 시작을 늦게 하셨더라도 너무 늦은 새벽까지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 차량과 운전기사만 포함되어있는 금액으로 그외 차량에 들어가는 비용은 기사에게 별도 지불하셔야 합니다.
- 최대 12인이 탑승하실 수 있는 차량으로 보통 10분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차종은 포톤 15인승 차량 입니다.
- 모두 해드레스트(목받침)이 있는 좌석이 있으며, 12인승 차량보다 30% 가량 넓습니다.
– 차량 (12시간)
– 운전기사
– 유류비(실비 정산, 예시 : 마닐라시내 – 1800페소, 따가이따이,팍상한 – 2500 페소, 바탕가스 지역 - 3000페소, 앙헬레스,클락지역 - 3000페소, 수빅지역 - 3500페소, 바타안지역 - 4000페소)
– 톨게이트비용(지방, 고속도로 이용시)
– 주차비용 (주차비 발생시 실비 정산)
– 기사수당 + 팁 +기사 식대 - 1000페소
- 오버타임 시간당 100페소
* 위 유류비 금액은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택시 지옥, 교통 지옥 마닐라에서 가장 편리하게 차량을 빌리실 수 있는 방법!
교통 지옥이라 불리는 마닐라의 교통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것도 유쾌한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깨끗하고 신형 밴으로 구성된 투어파이브 렌트카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 하세요!
골프클럽이 세워서 들어갈 정도로 매우 높고, 넓습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It is available for 12 hours at the time and place you want.
Fuel, toll and parking costs are separate,
Article tips and articles You can pay for meals on time.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네 신형 차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필리핀에서는 10년까지 새차라고 봅니다. 그러나 저희는 5년 미만의 차량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 업체와 차이점으로는 신형 차량 공급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일부 업체에서는 20년된 차량도 사용하고 있어서, 에어컨 꺼짐, 주행중 고장으로 손님들이 피해를 받는 사례들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쉽지만, 전일정 같은 차량과 같은 기사로는 배정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같은 차량과 같은 기사님의 배정을 해드리려고 하나, 차량의 5부제(컬러코딩)과 기사님들의 휴식시간 보장 및 개인 스케줄의 보장을 위하여 기사님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새벽에 도착하실 경우 오전 5시부터 미팅이 가능합니다.
공항에서 미팅하실 경우, 주차비 100페소와 추가 유류비 200페소 가량을 기사님께 주시면 됩니다.
네 차량은 하루, 12시간 단위로만 렌트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3-4시간 사용한다고 해도 차량 이용 금액은 동일합니다.
네 차량의 이용시간은 차량이 미팅시간부터 시작됩니다.
즉, 오전 7시 미팅을 하셨다면, 12시간 이후인 오후 7시까지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네 유류비는 상품설명에 기재되어있는 금액을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차량이 마닐라의 근교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차고지에서 출발해서 다시 차고지로 들어가는 유류비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또한 글로벌 유가 폭등으로 필리핀도 예외없이 오르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기재된 금액보다 조금 더 청구 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by 이상여 / 2024-12-01
마닐라에 자주 와봤지만 투어파이브 기사님들 만큼 약속 잘지키는 곳 없습니다.
여러 업체 사용해 봤지만, 차량도 시원하고 기사님들 친절하고 제일 중요한 시간 관념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by 이유빈 / 2024-11-25
공항에서 공항까지 이렇게 이용했는데요. 3년전에 왔을때보다 도로가 좋아진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귀국하였습니다.
그래도 미리미리 나오시는걸 권해드리겠습니다. 투어파이브 상담원들 너무 착해요. 감동입니다. 다음 공연에도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by 전석민 / 2024-11-14
첫날 오전 11시 비행기로 입국해서 우선 마카티에 있는 호텔까지 이동했는데요. 저희는 인원이 6명이라 두대로 이용하느라 공항에서 호텔까지 그랩비용이 1400페소나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근처로 가는데 두대니깐 다시 600-800페소, 다시 호텔로 돌아오는 비용이 600-800페소 한대라면 조금 나을거 같은데 인원이 많은데가 그랩 한번 부르면 20분씩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서 렌터카 검색하고 여기에서 예약했는데 너무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그랩타면서 차 안오고 거기다 2대니깐 한대는 30분 후에 오고 아주 그냥 모든 일정이 다 깨졌습니다. 왜 렌터카를 이용하는지 아주 절실하게 느꼈던 첫날.. 저희 일행들은 만장일치로 렌터카하길 잘했다고 난리였네요. 마지막에 퀘존 띠목서클에 KTV까지 가서 놀다가 호텔로 내려다 줘서 만족했습니다.
by 서영희 / 2024-11-02
필리핀 회사 출장시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업체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마닐라 뿐만 아니라 세부, 보홀, 팔라완 등에도 저희 거래처가 있어서 자주 이용 중입니다. 다른 업체는 렌터카 기사님이 안나타는 경우, 지각이 너무 잦아서 결국 투어파이브에 정착 중입니다.
by 권미선 / 2024-10-02
아레나 말라본 콘서트 장에 가려고 급하게 알아보다가 다른 분도 다른 가수분 팬으로 다녀온 후기가 있어서 투어파이브에서 예약했습니다. 그분이 그랩도 알아보고 했다는데 가망이 아예없었다고, 투어파이브는 바로바로 답변해줘서 너무 안심되었다고 했었는데 역시. 밤에 무서울까봐 렌트카 한거였는데,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차량도 시원해서 잘 보고 안전하게 호텔로 왔습니다. 앵콜까지 잘보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