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7대 절경의 하나이며 필리핀을 대표하는 관광지! 마닐라 여행의 필수 코스 팍상한 폭포 투어! 여길 빼놓으면 마닐라 여행하신게 아니죠!
- 마닐라 필수 액티비티를 단독으로 즐기자! / 고객님 팀만 원하시는 시간, 장소에 출발합니다.
- 2명의 보트맨들의 완벽한 팀워크와 현란한 기술과 노련미
- 2시간 30분동안 보트맨들과 한 배를 타고 스릴 넘치는 보트 탑승!
- 지옥의 묵시록, 플래튠 등의 여행 촬영지로 절벽과 우거진 산림이 또다른 매력 포인트!
- 전신 마사지 1시간 [옵션 선택 가능]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팍상한 폭포 리조트로 이동
- 간단한 설명(브리핑)을 들으신 후 보트 탑승 (안전모와 구명조끼 착용)
- 두명의 보트맨의 기술과 힘으로 물길을 거슬러 팍상한 폭포로 이동
- 폭포 종착 점에 도착 후 뗏목으로 갈아탄 후 폭포수에 입장
- 돌아 내려 올때 물길을 따라 속도가 붙어 레프팅과 같은 시원한 느낌
- 투어 종료후 리조트 중식제공
- 마닐라 복귀 (마사지 옵션 선택시 중간에 마사지 샵에 들렸다가 호텔에 내려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단독 투어로 개별차량이 배정됩니다.
- 유아를 포함한 아동 모두 성인과 동일한 비용
- 1인 예약 불가, 1인 예약시 2인 비용 지불
- 3인 이용시 보트 한대에 3명 탑승
- 마닐라 유명 마사지(휴스파, 궁스파, 수스파 등) 혹은 실랑의 마사지샵을 옵션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팍상한 투어 종료후 호텔에 내려드리기 전에 방문합니다.(마사지샵 선택은 어렵습니다. 일정에 맞춰서 방문 및 진행 됩니다.)
- 픽업시간 포함 6-7시간 가량 (오전 8시 픽업 기준)
- 마사지 옵션 선택시 2시간 추가 소요
- 단독 왕복 전용 차량 (차량, 유류세, 톨게이트비용, 운전기사)
- 리조트 입장료
- 리조트 점심식사 (한식 or 필리핀식 선택)
- 보트렌탈
- 구명조끼, 헬멧, 방석
- 뗏목 이용료
- 전신 마사지 1시간 [옵션 선택 가능]
- 가이드
- 보트맨(뱃사공 팁) 1인당 100페소(2 달러)
- 기사팁 팀당 500페소(10달러) / 기사식대 팀당 300페소
- 마사지사 팁 100페소(마사지 옵션 선택시)
- 선크림
- 선글라스
- 여분의 옷 (속옷 포함)
- 카메라
- 보트맨(뱃사공 팁) 1인당 100페소(2 달러)
- 기사팁 팀당 500페소(10달러)
- 팍상한 투어를 가신다면 라구나의 "부코파이(코코넛파이)"를 빼놓고 오시면 안되겠죠?
- 기사님께 오리지널 부코파이 가게로 가자고 하셔서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부코파이를 드셔보세요!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마닐라 내의 호텔 / 말라떼,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상 조건에 의해 투어 코스가 단축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코스 단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현지사정에 의해 당일투어 취소시 다른 투어로 변경하시거나 배정된 차량 비용을 제외한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 배정된 차량비용을 제외한 금액 환불 원하시는 경우 해당일에 기사포함 렌트카로 차량이용 가능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단독투어 - 팍상한 폭포]
마닐라 투어의 대표이자 필수코스, 세계 7대절경중 하나인 팍상한 폭포 투어
마닐라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라구나에 위치한 팍상한 폭포는 마닐라 데이투어의 대표적인 투어 코스인 팍상한 폭포는 아름다운 절경으로, 영화 [플래툰],[지옥의 묵시록], 가수 조성모 [뮤직비디오 아시나요] 등 전세계의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CF 촬영지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투어의 포인트
두 명의 보트맨이 필리핀전통 방카(보트)를 오직 사람의 기술과 힘을 이용해 막다피오 강의 급류를 거슬러 올라가는 투어로 최고 낙차 40미터에 이르는 폭포에 이른 투어 입니다. 이 폭포가 팍상한 폭포이며 폭포를 온몸으로 짜릿하게 느끼시는 것이 투어의 묘미 입니다.
팍상한 폭포로 가는 동안 양쪽으로 펼쳐진 절벽과 주변 경관은 우리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또한 필리핀 시골 사람들의 생활과 풍경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보트를 끌고 급류를 거슬러 올라가는 보트맨들의 현란하고 노련한 기술입니다.
보통 수년 또는 수십년간 같은 직업을 가진 보트맨들은 보통 가족들이 하게 됩니다.
워낙 팀워크를 요하는 일이다보니 형제, 부자, 부녀로 이루어진 팀이 대부분입니다.
"요" "허" 하면서 그들의 간단한 구호로 1시간동안 급류를 타고 올라가게 됩니다.
그들의 기술과 호흡을 보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팍상한 폭포 리조트로 이동
- 간단한 설명(브리핑)을 들으신 후 보트 탑승
- 두명의 보트맨의 기술과 힘으로 물길을 거슬러 팍상한 폭포로 이동
- 폭포 종착 점에 도착 후 뗏목으로 갈아탄 후 폭포수에 입장
- 돌아 내려 올때 물길을 따라 속도가 붙어 레프팅과 같은 시원한 느낌
- 투어 종료후 리조트 중식제공
- 마닐라로 귀환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정명희 / 2024-08-08
호텔에서 우리만을 위한 차량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차량은 새차 냄새가 날정도의 차량이었는데, 제가 차는 잘 몰라서 대충 보니 7인승 차였고, 저희는 3명이었으니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했고, 투어도 좋은거 같았는데. 기분이 팍상한다는 말이 이해가 가더군요. 팁을 달라고 자꾸 엥겨서 힘들었습니다. 리조트 사장님 말씀이 팁 100페소가 20년 전부터 100페소였는데 조금더 주시면 좋긴 하다고 듣긴 했는데, 아.. 기분은 나빴네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다음엔 자기한테 직접 지불해 달라고 요청하라고 하네요. 아무튼 기분이 나빴지만, 사장님이 시원하라고 맥주 한잔씩 주셔서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올라오긴 했습니다.
by 김송희 / 2024-07-10
다른 업체를 통해서 다녀온 팍상한 달리 깨끗하고 식사도 훌륭했습니다. 조금 저렴한 곳을 선택해서 이용했었는데, 영 아니였거든요.
치킨 한쪽에 밥 한덩어리 라면 반그릇 이렇게 주던 기억이 었어서, 그래도 여행은 금액대로 논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아서 다시 팍상한을 다녀왔습니다.
왠걸 샤워실, 리조트 시설 모두 최상이었습니다. 식사는 제육볶음에 쌈까지.. 떡볶이, 라면, 김밥 까지 ...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by 강영직 / 2024-06-06
너무 이른 시작 도착해서 투어를 바로해야 하나 마시자나 찜질방에서 자야 하나 고민하다가 새벽 5시에 공항에서 미팅이 가능하다고 해서 공항 미팅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공항에 3시경 도착해서 짐 찾고 나오니 대략 4시 20분 경이었는데, 화장실 갔다가 1층 버거킹에서 간단히 허기를 채우고 나가니 차량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동중에 잠들어서 깼더니 도착했따고 해서 일어나서 체험하고 또 기절했따가 호텔에 내렸네요..
운전하는 사람 옆에서 자면 안되는데 괜히 미안해 집니다.
by 서경준 / 2024-05-28
하하 어디서 보니깐 딸을 낳으려면 팍상한 폭포를 맞으면 된다고해서 딸을 가지고 싶은 마음에 와이프 꼬드겨서 다녀왔습니다.
딸아.. 아빠가 기다린다..
by 정명석 / 2024-05-15
비수기라 사람이 별로 없던거 같긴 한데. 그래서 보트맨들이 팁을 달라고 자꾸 요구하긴 하더라구요. 리조트에 와서 점심식사하면서 한국인 사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봤는데요. 보통 보트맨들이 1주일에 손님 한번을 받기 어렵다고 하고, 이게 순번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시면서 저기 확성기 소리가 바로 누구누구 나와라 하는 소리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손님이 없으면 그날은 공치고 그렇답니다. 알면 이해가 되는데 모르면 욕나올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