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이고 신비로운 히든벨리를 즐겨보세요. 천연 온천수로 만들어진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산림이 우거진 원시림을 느껴보세요. 이국적인 꽃들과 식물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마닐라 필수 액티비티를 단독으로 즐기자!
- 고객님 팀만 원하시는 시간, 장소에 출발합니다.
- 자연이 선물한 온천 수영장!
- 원시림이 잘 보존된 옛 귀족들의 별장!
- 산림욕과 온천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투어!
- 미지근한 온천수로 남녀노소 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2시간 가량 차량으로 이동 후 히든벨리 리조트 도착
- 점심식사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 간식(오후 4시)
- 마닐라 귀환 (오후 5시 출발)
- 마닐라 호텔 도착 (오후 6-7시경)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단독 투어로 개별차량이 배정됩니다.
- 수영복을 착용하지 않을 경우, 입수가 제한됩니다.
- 타올은 따로 대여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챙겨오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동 요금은 만 8세까지 허용되며, 별도로 문의 바랍니다. 성인 2분이상 동행시만 아동요금이 적용됩니다.
-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점심식사 가능시간이 정해져있어 너무 늦은 시간 출발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픽업 포함 9~10시간 (오전 9시 출발 기준, 마닐라 도착 오후 6시)
- 단독 왕복 전용 차량 (차량, 유류세, 톨게이트비용, 운전기사)
- 에어컨 빵빵한 신형 차량 (인원에 맞춰 차종 및 차량 배정)
- 웰컴 드링크
- 리조트 점심 식사 (오전 11시~오후 2시)
- 히든벨리 입장권(이용권)
- 간식(오후 4시)
- 가이드
- 매너팁
- 여행자 보험
- 개인 비용
- 기사수고비 팀당 500페소(10달러) / 기사님 식대 300페소
- 라커룸 이용 보증금 (500페소 환불가능)
- 선크림
- 수영복 (수영복 없이 온천 이용 불가능)
- 수영복에 레쉬가드 착용 가능
- 갈아입으실 옷
- 타올 (미 지참시 대여 혹은 구매 가능)
- 기사팁 팀당 500페소(10달러)
- 점심식사 전에는 가까운 풀장에서 놀기를 추천 드립니다. 안쪽으로 가셔서 나오시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니 식사후 뒤쪽의 폭포 쪽으로 가시면서 시간을 즐기시는게 좋습니다.
- 호텔로 돌아가시는 길에 운전기사님께 "오리저널 부코 가게"를 들려달라고 하세요! 별미인 코코넛 파이를 드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마닐라 내의 호텔 / 말라떼,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현지사정에 의해 당일투어 취소시 다른 투어로 변경하시거나 배정된 차량 비용을 제외한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 배정된 차량비용을 제외한 금액 환불 원하시는 경우 해당일에 기사포함 렌트카로 차량이용 가능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단독투어 - 히든벨리 온천]
열대림과 천연 온천수에서 즐기는 물놀이, 필리핀 귀족 별장을 방문해보세요!
히든벨리 스프링 리조트 (Hidden Valley Spring Resort, 이하 히든벨리)는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78킬로 떨어진 라구나 지역에 위치해있습니다. 히든벨리는 1923년 처음 발견된 곳으로 필리핀 초대 대통령이 소유하고 있던 개인 별장이었습니다. 이후 1972년 일반인에게 개방되었는데요. 그 크기가 무려 110 에이커(Acre)의 크기를 자랑합니다. 무려 13만5천평에 달하는 크기로 전혀 회손되지 않은 자연 환경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수백여종의 다양한 열대 식물들이 우거져 있으며, 원시림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나무들이 하늘 높이 솟아 있습니다. 수천년 전의 모습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마클링산(Mt. Makiling)과 바나화우 산(Mt. Banahaw) 두 거대한 산자락에 위치한 리조트로 옛날부터 전통적으로 전설과 민요등이 있는 곳이며, 여러 온천수를 이용한 천연 수영장을 가진 곳으로 일반인에게 개방된지 얼마 안된 곳입니다. 이제 우리도 히든벨리를 방문하여, 힐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백개의 온천수가 올라와 만들어진 천연 수영장은 온도가 한국의 온천처럼 뜨겁지 않지만, 미지근해서 물놀이하기 좋습니다. 히든벨리는 총 6개의 온천 수영장과 2개의 아동용 수영장, 그리고 3개의 천연 자쿠지가 있습니다. 천연 온천수는 우리 피부와 건강에도 좋으니 피부 미용하세요^^
처음 히든벨리에 발을 들여놓으면 마치 식물원에 온것은 아닐까 하는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워낙 우거진 산림에 나도모르게 자연에 대한 경건한 마음을 갖게 하는 곳 입니다. 사진으로 담아낼수 있는데 한계가 있는 곳으로, 마치 주라기 공원의 영화속에 빠져있는 듯한 착각에도 빠지게 됩니다. 나무의 높이를 가름하게 여려울 정도로 높고 큰 나무들이 우리를 작아지게 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김지호 / 2018-06-28
주라기 공원 영화 보셨죠? 마치 영화속에서 쫓겨야 될것 같은 곳이였습니다. 저희 엄마가 벌레를 무서워 하셨는데 여기는 벌레가 이상하게 없을 정도로 좋아서 다들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by 강서현 / 2018-06-04
와이프가 탈이나서 1시간 정도 늦게 나와서 늦었습니다.
그래도 프라이빗 투어라 상담원에게 말씀 잘해서 추가비용 내고 저녁코스로 바꾸고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by 이수진 / 2018-04-28
아.. 수영복을 안가져와서 어쩌나 어짜나 했는데 다행히 매점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수영복 없으면 이용이 불가능해요. 그리고 비치타올이나 타올 가져가시면 좋아요. 타올을 별도로 빌려주지 않아요. 사실 뭐 빌려줘도 찜찜해서 제가 가져간걸 써야죠. 판매는 하더라구요.
by 조신우 / 2018-03-26
투어파이브 통해서 코코비치 다녀오는 길에 다녀왔습니다. 그냥 마닐라로 올라오는 길에 어디 들렸다 오면 좋다고 하시길래, 추천 받았습니다. 역시 잘 받았습니다. 아 저는 아이 2명과 어머니 모시고 다녀왔네요.
by 김수지 / 2018-02-02
남자친구랑 즐거운 추억 만들었어용. 풀장이 하트모양이라 더 이쁘고, 어디서 찍어도 작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