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베이 #스타피쉬섬 #릴리섬 #카우리섬 #스노클링 #호핑투어 #단독투어 #픽업제공 #우리끼리
[단독 팔라완 데이투어] – 혼다베이 아일랜드 호핑투어(루리섬/카우리섬/스타피쉬섬)
만족도 : 96.66 (12 리뷰) | 판매수량 : 158
옵션변경
옵션이 추가된 가격은 최종 가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인 65,0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팔라완 대표 액티비티! 에머럴드 빛 바다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가장 쉽게 만나는 방법!

site-ma-s
 

Highlights

- 단독 투어 상품으로 다른 고객과 조인하지 않으며 개별 보트가 배정됩니다.
- 조인투어는 판단섬을 방문하지 않습니다.
- 천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팔라완의 자랑 혼다베이에서 방카를 타며 유유자적 즐기는 호핑투어입니다.
- 루리, 카우리에, 스타피쉬 아일랜드를 방문하며 팔라완의 멋진 자연환경과 한 몸이 되어 보세요.
- 깨끗하고 낭만적인 비치와 바다에서 해수욕, 태닝, 스노쿨링, 피크닉 런치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오전 6시~7시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 소재)
- 오전 8시 - 스타피시 아일랜드, 루리 아일랜드, 카우리에 아일랜드 방문 및 스노쿨링, 점심식사 진행
- 오후 3~4시경 - 투어 종료 후 호텔 드랍
 

site-ma-s
 

여행 추가정보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 기사 혹은 가이드가 고객님의 호텔에서 만나서 이동합니다. 고객님의 성함을 들고 미팅을 진행합니다.
- 예약자 성함을 확인하고 기사의 지시에 따라 차량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 여행 당일 현지사정(날씨 상황, 해수면 상황, 지방정부의 정책 및 규정)에 따라 방문섬이 변경되거나 두개의 섬으로 투어가진행될 수 있습니다.
- 산호초와 자연환경 회손을 방지하기 위해서 지방정부가 출입을 통제하기도 합니다.
 

소요시간

- 대략 7시간
 

포함사항:

- 전용픽업차량(사방비치 인근 리조트 픽업 진행시 팀당 편도 8.5만원 가량 추가비용 발생)
- 전용 보트
- 관광청 정식 등록 가이드(현지인)
- 바베큐 점심 뷔페식사 or 도시락(6인이상) - 카우리에섬
- 섬 입장료 (스타피쉬, 카우리에, 룰리)
- 터미널피
 

불포함사항:

- 스노쿨링장비(150페소/인)
- 아큐아슈즈(150페소/인)
- 수건(100페소/인)
- 환경세 (150페소)
- 매너팁
- 개인비용
* 스노쿨링 장비 대여를 위해 투어전 대여점을 방문하며, 스노쿨링 장비, 오리발, 아쿠아슈즈, 레쉬가드등을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합니다. 개인장비 비용이 가능하며 준비해오시면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준비물:

- 수영복, 레쉬가드선크림, 선글라스, 비치타올, 돗자리
- 개인비용(추가 액티비티 및 간식)
- 스노쿨링 장비(대여가 가능하나 챙겨오시면 좋습니다.)
 

기타 안내 사항: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투어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환경세는 5일동안 유효하니, 영수증을 잘 가지고 계시면, 다음 투어시 환경세는 면제됩니다.
- 판단섬은 코로나 이후 방문객의 입장이 제한되고 있어, 투어시 방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타피쉬 아일랜드 혹은 팜바토 리프로 대체 방문합니다.
 

추가정보: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에 위치한 호텔만 진행 가능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카와스파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근처가 다이빙 사이트로도 유명합니다. 이 섬들의 주변 전체가 산호와 모레로 되어 있습니다.
수면에서 24미터 정도 내려가면, 아직 개발되지 않은 미지의 산호초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산호초와 열대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site-ma-s


site-ma-s

루리 아일랜드(Luli Island)는 "Lulubog - Lilitaw" 라는 이름을 줄여서 부른 것인데요. 이 뜻은 Sink & Rise 라는 뜻입니다. 높은 조수(썰물)-만조일 때는 찾을 수 없고, 간조 일때는 보이는 섬입니다. 신기하죠?

site-ma-s

카우리에 아일랜드(Cowrie Island)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고 작은 고둥, 바다 달팽이등 연체 동물이 널리 퍼져있는데요. 그걸 카우리에라고 부릅니다. 이 섬에는 작은 오두막 한 개와 필리핀 스타일의 초가 지붕의 가건물의 스파가 들어서 있습니다. 모든 주변 광경이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곳으로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카우리에 섬은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대중적인 판단 아일랜드의 대체 장소로 쓰입니다. 판단 아일랜드의 근처에 위치해 있거든요^^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규정 확인>>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 후기

1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또가고싶어요

by 황민혁 / 2023-02-08

처음에 배탈때 일행이 지각해서 좀 딜레이되었어요. 그거 말고는 모두 좋았습니다. 호핑투어가 처음이라 물고기 보는게 너무 즐겁더라구요 또가고싶어요

재밌었어요

by 조민호 / 2022-12-21

각각 섬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재밌었어요 물이 엄청 에메랄드 색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물고기 투명하게 잘 보였어요 점심도 먹을만 했어요

우리끼리 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by 이루비 / 2018-08-11

판단섬 정말 좋네요!

인생샷 남기고 왔네요

by 차국진 / 2018-07-26

너무 투명한 바다! 팔라완에 오면 바닷가 생각했는데 헐.. 혼다베이는 나가야 해변이 있어요 ㅠㅠ

미리 물어보고 다녀와서 즐거운 투어 했습니다 

판단섬 가보세요

by 노시연 / 2018-07-16

조인투어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비싸서 고민했는데. 후회 없이 즐거웠습니다! 일정도 저희가 조정하고 좋았네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