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량으로 대기시간 없이!] 반딧불투어는 보홀의 자랑이자 깨끗한 곳에서만 볼수 있는 투어로 매일밤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이 켜진듯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다.
- 신비로운 자연 현상을 만날 수 있는 투어로 반딧불이가 춤추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너무 맑은 자연 환경으로 수 많은 별들이 하늘에 수 놓여져 있습니다.
- 수많은 아름다움 별들과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반짝이는 수십만 마리의 반딧불이의 조화는 잊지 못할 시간이 되실 겁니다.
- 다른 업체의 카약 이용과 달리 모터보트를 사용해서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합니다.
- 단 1명의 손님이라도 모터보트에 단독으로 탑승하시는 단독 투어 상품입니다.
- 노스젠 밤부브릿지에서 선셋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옵션 선택시, 노스젠 음료쿠폰 100페소 포함)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노스젠 선택시 오후 4시 30분 픽업 / 반딧불이 투어만 선택시 오후 5시 30분 ~ 7시 : 손님 호텔픽업
- 노스젠 밤부브릿지 선셋 (약 1시간)
- 반딧불이 왓칭 투어 / 단독 모터보트 탑승
- 호텔 드롭
- 단독차량, 단독 보트로 진행됩니다
- 저녁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투어 입니다.
- 호텔 왕복 픽업샌딩은 타그빌라란(Tagbilaran) 또는 팡라오(Panglao)지역에 한정되며, 그 외의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노스젠 밤부브릿지는 선택투어로 옵션 선택 부탁드립니다. (식음료 쿠폰 100페소는 음료, 맥주 등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3~4시간 (현지 사정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 왕복 교통편 (단독 차량)
- 반딧불이 왓칭 투어 단독 모터 보트 비용
- 환경세
- 보트 탑승 및 구명 조끼
- 노스젠 입장료 및 식음료 쿠폰 (옵션 선택시)
- 가이드
- 매너팁
- 보험
- 저녁식사
- 편한복장과 신발
- 반딧불이 투어는 사진으로 찍어도 나오지 않아요. 눈과 마음에 담아가세요!
- 추가비용 지불시 노스젠 밤부브릿지에서 선셋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사진기(카메라)의 플레쉬 사용은 제한 됩니다.
- 투어 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에 따라 해가 저무는 시간이 달라,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차량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투어로, 반딧불이 사이트에서 단체로 투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날씨로 인하여 반딧불이 사이트까지 이동후 투어가 취소되는 경우, 차량 비용(75,000-100,000원) 공제후 환불됩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보홀 반딧불이 왓칭 투어, 아름다운 반딧불이를 만나러 가는 야밤 투어!
짙은 밤하늘 어디서도 만나기 힘든 반짝반짝 반딧불이를 만나보자. 누가 그랬다. 크리스마스 트리의 라이트와 같은 불이 사방에 퍼졌다고.. 반딧불이는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빛처럼 반짝반짝거린다. 그리고 맹글로브 숲에서만 만날 수 있는 투어라 너무 깨끗하고 고요하다. 불빛 한점 없는 암흑에 반딧불이 불빛과 별빛, 달빛만이 존재한다. 아쉽게도 카메라로는 담을수 없는 투어라 잠시 카메라를 내려두고 눈으로 마음으로 담아시길 바랍니다.
계절에 따라서 일몰시간이 달라 출발시간이 조금씩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오후 6시~오후 6시 30분 경에 출발하는 투어 입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서현지 / 2024-11-20
이제 아이들이 커서 자기 주장이 강합니다. 픽업시간이 너무 빠르다고 더 쉬다 가야하는거 아니냐고 투덜투덜.
저는 얼른 여행사에서 가야 안기다린다고 하는데. 혼낸다고 들어먹을 아이들이 아니라. 저녁 먹고 출발 하는 것으로 바꿧는데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큰아들 알밤을 한때 때렸네요. 저희 순번은 1시간이나 걸려서 왔네요.ㅠㅠ
by 박상수 / 2024-06-20
다른 팀과 움직이지 않고, 보트도 우리 가족만 탔어요. 다른 분들과 다녀도 좋겠지만, 저희는 조금 더 주고 우리 맘대로 하는걸 좋아해서요. 이런 면에서는 투어파이브가 우리 입맛을 채워줬어요
by 오지연 / 2024-01-28
아 첫날 신청하길 잘했다 싶은게 비가 오면 그냥 취소되는게 이 투어랍니다. 저는 결국 마지막날 밤에 겨우 보긴 했는데요
비가 오고난 다음날이라 반딧불이가 다소 적게 나왔다고 하긴하더라구요. 야밤에는 그 더운 필리핀이 시원하더라구요.
더위를 엄청 타는 둘째아이도 반딧불이 보느라 그랬는지 선선해서 그랬는지 불만없이 잘 보고 왔습니다.
by 전미연 / 2023-12-19
조금 일찍 출발하는 감이 있어서 아이들이 불평이었고, 사실 저도 고객센터에 너무 이른거 아니냐고 따지기도 했는데, 가서 선셋좀 보다가 해가 완전히 지고나서 저희가 1번으로 타고 나가니 좋았습니다. 30분정도 걸리는데 배가 별로 없어서 카약? 이런거 타고 억지로 나가는 패키지들도 있더라구요. 저녁 식사 때문인가 싶던데. 아무튼 잘 다녀왔습니다. 조금 일찍 출발해도 좋아요, 기다렸다가 1번으로 보고, 호텔 오는 길에 식사하고 오면 좋더라구요
by 김슬기 / 2023-08-04
진짜 너무너무 예뻤어요. 배타고 반딧불이 스팟을 3군데 보여주시는데 첫번째 멈췄을때는 뱃사공? 이 반딧불이 잡아서 손에 쥐어주셨어요. 아이들 손에도 하나씩 친절하게 잡아주시고. 타닥 타닥 소리와 박수소리 같은게 나면서 불빛이 번쩍 번쩍!!!!!! 하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두번째 세번째로 갈 수록 반딧불이 엄~~~청 많았답니다. 가이드님이 그러는데 안경원숭이가 반딧불을 잡아먹는데, 저희가 간 곳에는 안경원숭이가 살지 않아서 반딧불이가 많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더 좋았던건 하늘에 별이었는데... 진짜 수백개?수천개? 하늘을 꽉 채울만큼 밝은 별이 떠있었어요. 북두칠성 별자리도 보이고.... 자연을 이렇게 느껴본게 얼마만인지 감동이었습니다